자동차 성능 평가 시스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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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riving Performance (Roll Over) Test Syste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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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비개요

전복방지시스템 또는 전복안정성 조종시스템 일반 승용차 및 SUV에 적용되는 시스템이다.

차량이 무게중심을 읽고 전복되기 전 무게중심이 기울고 있다는 사실을 감지해 차체의 전복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.

RSC[Roll stability control] 차체 내부에 자이로센서 차체의 Roll Angle 감지 → 미끄럼 방지장치(DTSC) Activation → Vehicle Control → 차량 전복방지

장비사양

  • Max. Torque : 20Nm at 100°/s ~ 160 Nm at 500°/s
  • Rated Torque : 15Nm at 500°/s ~ 150 Nm at 550°/s
  • Max. Velocity : 1,000°/s at up to 6Nm ~ 1,500°/s at up to 20Nm
  • Motor Inetia : 0.15kg㎡ ~ 0.03kg㎡
  • Angle Resolution : 0.006deg (approx.) ~ 0.00075deg (approx.)
  • Forward Range : 0.03m RMS
  • Lateral Range : 0.03m RMS
  • Resultant Range : 0.03m RMS
  • Forward Relative Velocity : 0.02m RMS
  • Lateral Relative Velocity : 0.02m RM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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